본문 바로가기
Project/MANDA

MANDA - 만다라트 어플 베타 버전 출시 !

by by_dev 2019. 11. 26.

 

KUZAL Team의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 MANDA 가 드디어 베타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.

안드로이드 베타버전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출시되어 있습니다. (하단 링크 참고)

만다 어플은 만다라트를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, 계획 수립 아이디어 기록 등에 이용하는 라이프스타일 앱입니다.

 

* 만다라트 란

만다라트(Mandal Art)는 일본에서 시작된 자기 계발, 목표관리 기법으로 Manda(깨달음) + La(성취) + Art(기술, 스킬)의 합성어입니다. 일본의 유명 야구선수인 오타니 쇼헤이의 만다라트가 널리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기법입니다. 큰 주제나 목표를 중심으로 세부 목표나 실천 계획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큰 테이블 형식의 표입니다. 기본적으로 9 * 9 테이블로 구성되며, 가장 중심에 핵심 목표 8개를 적어 넣고 주변 3*3 테이블에 핵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목표를 적어 칸을 채워나가면 됩니다.


* MANDA BETA 버전 주요 기능

 이번 MANDA 베타 버전의 경우 어플의 기본 구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만다라트를 이용한 일정 또는 계획 간편 등록, 수정, 삭제 의 기본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습니다. 각 만다라트에 대한 큰 주제를 지정하고, 해당 만다라트의 목표에 대한 설명을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여 여러 개의 만다라트를 목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든 항목들에 대해 목표 달성 여부를 체크할 수 있으며 체크된 목표 달성에 대해 사용자가 UI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* MANDA  Play Store

 

MANDA - 만다라트, 목표, 계획, 아이디어 - Google Play 앱

‘만다라트’ 는 내가 꼭 이루고 싶은 중심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세부목표를 설정하고, 세부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들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한 표 입니다. MANDA는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계획표 입니다. * 간편하게 만다라트 작성하기 * 저장한 만다라트 확인하기 * 항목 목표 달성 체크하기 @Icons made by Gregor Cresnar from www.flaticon.com @Icons made by Freepik from www.f

play.google.com

* MANDA  App Store

 

‎MANDA

‎‘만다라트’ 는 내가 꼭 이루고 싶은 중심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세부목표를 설정하고, 세부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들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한 표 입니다. MANDA 는 만다라트 기법을 이용해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바일 플래너/다이어리/계획표 입니다. MANDA는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계획표 입니다. [MANDA 주요기능] * 간편하게 만다라트 작성하기 * 저장한 만다라트 확인하기 * 항목 목표 달성 체크

apps.apple.com

 

모든 피드백은 KUZAL 팀에 소중한 자산이 됩니다. MANDA 앱을 사용하시고 피드백에 대한 의견을 KUZAL 팀에게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kuzalkuzal4@gmail.com 또는 블로그 댓글, 방명록, 플레이스토어 댓글 등으로 의견을 보내주시면 적극 수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'Project > MAND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ANDA 개인정보 처리 방침  (0) 2019.11.27